본문 바로가기
뷰티크루 수다

대구내성발톱 관리 잘하는 곳 바이오뷰티네일

by 쿤댕댕몰 2023. 8. 13.
728x90
반응형
SMALL

대구내성발톱 관리 혹시 
어느 전문 관리샵에 맡기고 계시나요?
저는 이번에 관리 받고 온 곳이 있는데,
이제부터 여기에 정착하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
그래서 이렇게 빠르게 후기를 가져와 봤어요!



바로 제가 다녀온 대구내성발톱 관리샵은
대구중구 공평로 10 Bio뷰티총괄센타에 위치한
바이오뷰티네일라는 곳이었습니다!
대구 미르치과병원 옆에 위치한 곳이니까
혹시 못 찾겠다 싶으신 분은 참고하세요~ ^^

방문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지하철 2호선
경대병원역에서 내리셔서 1번출구로 나가시면
300m 위치에 바이오뷰티네일가 있고요~
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주차도 편리하니
맘 놓고 방문하셔도 될 것 같아요!

처음 이곳을 방문하면 먼저 깜짝 놀라시는
분들이 많을 수 있습니다. ㅎㅎ
왜냐하면 건물 하나가 통째로 뷰티 서비스와
관련된 매장으로 이루어져있거든요~
백화점이나 무슨 유명한 시장들을 제외하고는
이렇게 통째로 한 건물이 같은 업종에 종사하고
있는 건 처음 봐서 정말 기억에 콱 남더군요. ㅎㅎ

 



제가 관리받은 매장은 여기 2층에 위치하고
있는 Bio뷰티 문제성발/네일 이라는 곳입니다.
방문하기 전에는 꼭 문의 전화를 남기는 것이 좋다고 해요~
사람들이 몰리는 날도 많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기다리지 않고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선생님이 그러셨거든요. ㅎㅎ
그래서 저도 미리 053-255-0181 번호로 예약하고
간단하게 제 발 상태에 대한 질문을 받았었네요~



여기는 페디네이터 발 전문가 자격증을 가진
선생님들이 있는 곳답게 일단 문의하고 난
뒤에는 상담을 먼저 진행하고 있어요. ㅎㅎ
왜, 우리 아이들 학원에 가면 현재 
어디까지 배웠고 이해했는지 
진행상태에 대해 확인을 받곤 하잖아요?

그것처럼 여기선 대구내성발톱 관리에
들어가기 전에 미리 발에 대한 상태를
상담하고 꼼꼼하게 그에 대한 이야기를
알려주시고 관리에 들어가시더라고요~



제 발을 관리할 때 사용하는 제품들은
전부 문제성 발을 전문으로 다루는 
제품들 이라고 하셨는데, 그게 
닥터아이티엔이라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예전에는 일반인이 구매할 수 없는 전문가용
제품들이 많았는데, 이제는 백화점에서도
가끔씩이지만 찾아볼 수 있다고 했어요!

그래서 선생님이 관리 후에도 집에서 오늘
받은 관리를 오래 유지하고 싶으시면 꼼꼼하게
이 제품들을 사용한 후 케어를 하는 게 중요하다
그런 말씀도 하셨고요. ㅎㅎ
여기 지하 1층에서 판매한다는 소식에 얼른
저도 하나 줍줍 해왔네요~



여러분께 제 발을 보여드리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이날은 제 발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네일아트는 제가 찍어서 올릴 수 있겠는데
아직 제 부끄러운 발 상태를 찍어 
올릴 용기가 나질 않더라고요. ㅜㅜ
다음 관리 때는 제가 노력해서 
한 번 찍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오뷰티네일에는 이렇게 제가 받았던
대구내성발톱 관리 외에도 문제성 발이나
네일, 헤어, 모푸케어, 속눈썹 등 다양한 관리를
하고 있는 매장들이 모여 있어요. ㅎㅎ

각 층별로 어떤 뷰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실 것 같아서 제가 살짝 보여드릴께요!

B1 - 네일,뷰티 백화점
1F - Bio뷰티헤어
2F - BId뷰티 문제성발/네일
3F - 하체순환 모푸케어
4F - 속눈썹 SMP(반영구) MTS/ETS 메이크업/왁싱
5F - 교육장
6F - SVIP라운지, VIP라운지로 모든 관리 가능
7F - 바이오뷰티 피부과가 들어올 예정



좀 더 궁금하신 내용들이 많으실 것 같지만
오늘의 바이오뷰티네일 후기는 이쯤으로 마치려고 합니다. ㅎㅎ
드디어 대구에도 뷰티 관련해서 전문성을 가진
무언가 생긴 것 같아서 좀 좋은 기분이 드네요~

참! 바이오뷰티네일에서는 저처럼 관리를 위해
샵을 찾는 고객 외에도 뷰티 관련한 산업에
창업을 준비한 사람들을 위한 교육장도 따로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혹시라도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찾아가 보셔요! ㅎㅎ

오늘 이렇게 후기를 올린 것은 다름아니라
저처럼 대구내성발톱으로 힘들어 하는
사람들이 한 사람이라도 줄었으면 
하는 마음에 올리게 되었어요.
예전에는 숨기기만 했지 관리로 없애보겠다는
생각은 잘 하지 못했잖아요~
발에 문제가 생기신 분들은 바이오뷰티네일의
관리를 한 번 받아보시면 분명
만족하실 수 있을 거예요! ㅎㅎ

 

 

네이버 지도

바이오뷰티네일

map.naver.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