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크루 수다

수원발각질 프라이빗한 1:1 맞춤 관리 레푸스 호매실점

by 쿤댕댕몰 2024. 8. 2.
728x90
반응형
SMALL

 

최근 저는 수원발각질 문제로 고민하던 중, 
수원에서 유명한 레푸스 호매실점을 
알게되어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주소는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205번지 
해피라움프라자 3층 305호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해요!
매주 수요일은 휴무입니다
접근성도 좋고 주차도 무료로 
제공되어 방문하기 편리했어요

 


레푸스 호매실점에 들어서자마자 
깔끔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에 감탄했어요

신기했던 점은 이렇게 멸균소독실이 
따로 준비되어 있다는 것이었는데요
모든 기구는 이 멸균소독실에서 6단계 
멸균 소독 과정을 거쳐 철저히 관리되고 있어 
안심하고 케어를 받을 수 있었어요
 
특히, 모든 도구가 일회용이거나 철저히 
소독된 상태에서 사용되어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하고 있었어요!



레푸스 호매실점의 원장님은 
네일아트 경력 27년의 전문가 분이셔요
그 때문인지 레푸스 호매실점만의 
문제성 발과 관련된 과학적인 
측정 방법이 있어서 타 매장보다 훨씬
전문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저는 수원발각질과 굳은살 문제로 
방문했는데, 꼼꼼하고 세심한 관리 덕분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었어요

원장님께서 수원발각질뿐 아니라 무좀발톱, 
내성발톱 등 발 문제에 대해 깊은 이해와 
풍부한 경험을 갖고 계셔서 불편함에 따른
맞춤형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레푸스 호매실점의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수원발각질 외에 다른 문제성 발 
문제를 갖고 계신 분들도
혼자 고생하시지 마시고
꼭 방문해서 관리 받는 것을 추천드려요!



상담 과정에서는 수원발각질에 대해
발 상태를 정확히 확인 받았는데요
발각질과 굳은살이 심한 부분을 중심으로 
관리가 필요하다는 설명을 들었어요

여러 회사 별 관리의 장단점도 
상세히 설명해주셔서 신뢰가 갔어요
관리는 이렇게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받게 되었는데요
변형이 가능한 의자라서 
편한 자세로 관리를 받을 수 있었어요!

 


발각질 제거 과정은 매우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행되었는데요
각질을 부드럽게 불리는 단계부터 시작해서, 
전문 기구를 사용해 각질을 제거해주셨어요 
이 과정에서 불편함 없이 부드럽게 
각질이 제거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각질 제거 후, 보습 크림을 사용해 
발을 촉촉하게 유지해주셨어요
보습 후에는 릴렉싱 마사지를 통해 
발의 피로를 풀어주셨는데요
마사지 덕분에 발이 한결 가벼워지고 
부드러워진 느낌이 들었어요!



관리 후에는 홈케어 방법과 제품을 
추천해주셔서 지금도 꾸준히 
혼자 잘 관리하고 있어요
물론 방문해서 관리 받는 것보다는 
효과가 덜 하지만 한 번 시도해보는 중이네요!

이 외에도 레푸스 호매실점은 
와이파이도 가능하고, 인솔 상담도 
무료로 제공하여 발 건강에 대한 
전반적인 조언을 들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레푸스 호매실점에서 관리 받고 싶다면
네이버 통해 예약하고 방문해보시면 돼요
https://map.naver.com/p/entry/place/1497065782?lng=126.9529603&lat=37.2743275&placePath=%2Fhome&entry=plt&c=15.00,0,0,3,dh

연락처나 카카오톡 통해서도
상담 받고 일정 잡아볼 수 있었으니
편한 방법 이용하시면 돼요

[전화예약&문의] 010-7673-2269
[카카오톡 채널] refuss_homaesil

https://www.instagram.com/refuss_homaesil/
인스타그램에는 수원발각질뿐 아니라 
다양한 문제성 발 관리 비포/에프터 사진이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건강하고 아름다운 발을 원하신다면 
손과 발에 오랜 경력을 갖고 있는 
레푸스 호매실점에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아름답고 깔끔하면서도 건강한 발,
이 곳이라면 찾을 수 있으실거에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