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크루 수다

아기물티슈 신생아 물티슈 추천 내돈내산 사용후기

by 쿤댕댕몰 2022. 11. 23.
728x90
반응형
SMALL

아기물티슈 신생아물티슈로 사용한다고 유명한 미엘 클래식 물티슈 100매

 

제가 어린이집을 다니고있어서 이런 제품하나에도 매우 민감한 편입니다

제가 아니라 아이들을 위해서(?) 물론 저도 좋지만요 ㅎㅎ

 

저렴한 가격에 알찬 구성을 하고있어서 자주애용하는 상품이에요

집에서 개인적으로 내방청소할 때 제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고요

 

아이 키우시는 부모님이나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에서도 사용하면 좋을 제품으로 보이고

실제로 저희 어린이집에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생아물티슈 미엘 클래식 사진은 제가 집에서 청소할 때나 이것저것 할 때

사용하려고 구입해서 1시간도 채안되서 찍은 따끈따끈한 사진이라는 점!!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하단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실제 제가 구매하고 쓰는 리뷰입니다.

 

미엘 물티슈 클래식 캡형 100매 20팩 평량 50g 신생아 유아용 저자극 대용량 : 미엘물티슈

[미엘물티슈] 미엘물티슈 숨쉬고마스크 공식몰입니다.

brand.naver.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