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크루 수다

광교무좀발톱 다와맨즈토탈뷰티 광교점에서 깔끔하게

by 쿤댕댕몰 2024. 8. 21.
728x90
반응형
SMALL

 

저는 오랫동안 발톱 무좀과 
발 각질 문제로 고생해왔어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해봤지만,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했어요. 
그러던 중에 인터넷 검색을 통해 
다와맨즈토탈뷰티 광교점을 알게 되었어요. 
광교무좀발톱 관리를 해주는
남성전문 토탈뷰티샵으로, 
위치는 광교호수공원로277 중흥에스클래스 
B2016호에 위치하고 있어요. 
광교중앙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0분 정도 걸리기 때문에 교통도 편리했어요.

 



영업 시간도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로, 
퇴근 후에도 방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직장 생활을 하고 있어서
낮 시간대에 방문하기 어려운데, 
심야영업까지 한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그래서 어느 날 퇴근 후에 
바로 방문하기로 결심했어요.
전화상담이 필요하면
031 215 1215로 연락할 수 있어요.



샵에 도착하니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편안한 느낌을 받았어요. 
광교무좀발톱과 발 상태를 
점검하기 위해 원장님과 상담을 진행했어요. 
원장님은 제 발톱 상태를 꼼꼼히 살펴보시더니, 
발톱 무좀과 발 각질 문제가 
상당히 심각하다고 진단해주셨어요. 
저는 그동안 무심코 지나쳤던 
부분들이 이렇게 심각할 줄은 몰랐어요.

원장님께서는 상태를 방치하면 
더욱 악화될 수 있다고 경고하셨어요. 
무좀이 발톱뿐만 아니라 발 전체로 퍼질 수 있으며, 
각질 문제도 점점 심해질 수 있다고 설명해주셨어요. 
이 말을 들으니 더 이상 미룰 수 
없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원장님께서는 저에게 맞는 
케어 방법을 제시해주셨고, 
저는 그에 따르기로 했어요.



케어 과정은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행되었어요. 
원장님께서는 장비와 제품을 사용하여 
세심하게 관리해주셨어요. 
광교무좀발톱 관리와 함께 
각질 제거도 동시에 진행되었어요.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나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도 원장님의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 덕분에 안심하고 
케어를 받을 수 있었어요.

케어를 마치고 나니 발톱과 
발이 눈에 띄게 건강해진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무좀이 점차 사라지고, 
발 각질도 많이 줄어들었어요. 
이제는 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관리 받아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무엇보다도 광교무좀발톱의 
전문성과 원장님의 세심한 관리 덕분에 
오랫동안 고민하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발톱 무좀이나 발 각질 문제로 
고민하는 분들께 다와맨즈토탈뷰티 광교점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현재 40%할인과 리뷰 작성시
50%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플레이스와
아래 인스타그램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dawamans_totalbeauty_official/



매장 내부도 깔끔하고 
초록색 배경의 인테리어도 이색적이라고
느껴졌었는데요.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손소독제가 준비되어 있어 
위생 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느껴졌고, 
블랙 색상 계열의 명함이 세련되게 배치되어 
있어 첫인상이 좋았어요. 
세면대 또한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되어 있었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었어요.

특히 마음에 들었던 점은 
편안하게 광교무좀발톱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힐링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다는 
것이었어요. 원장님께서 드릴을 
이용해 꼼꼼하게 케어를 해주셨는데, 
생각보다 아프지 않았고, 
오히려 편안한 기분이 들었어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관리가 이루어져 
더욱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었어요.



또한 남성 고객만 있어 더욱 편안했어요. 
다른 사람의 시선을 의식할 
필요 없이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 
전문가의 꼼꼼한 케어 덕분에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원장님께서 개인의 상태에 맞춰 
섬세하게 관리를 해주셔서 믿음이 갔고, 
이후에도 계속 이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네이버 지도

다와맨즈토탈뷰티 광교점

map.naver.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