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크루 수다

김해내성발톱 안아프고 편안하게 아우룸79뷰티네일

by 쿤댕댕몰 2024. 8. 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정말 할 말이 많은 포스팅이에요
여름이라 네일패디 정말 많이 하잖아요
샌들, 슬리퍼를 많이신으니까
특히 패디를 더많이 받게되는 거 같아요

하지만 발관리를 미용만의 목적이 아닌 건강을
위해서도 받아야하는데요

저는 내성발톱인데 어떻게 관리를 해야하는지
중요성을 알려주셨는데

정말 반하고 왔네요

아니... 네일샵인데 이렇게 체계적이고 고급진 곳은
처음봤어요

그럼 천곡로 착한빌딩에있는
아우룸79뷰티네일 리뷰해보겠습니다.



아우룸79뷰티네일 김해내성발톱 관리샵은
상당히 깔끔하고 쾌적한 인테리어로 넓은 평수로
탁트인 느낌까지 드는데요

정말 말씀드렸다싶이 고급진 카페에 온듯한 느낌 
아닌가요?

딱 들어서면 화이트톤의 깔끔한느낌이 바로느껴져서
첫인상이 아주 마음에들었어요

그냥 일반 네일샵이 아닌듯 한 느낌이에요


김해내성발톱은 관리하는 도구들을
철저한 세척과 소독 멸균을 거친다고하는데요

이부분은 밑에서 더 자세하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 한켠엔 이렇게 관련 수료증과 임명장이 똭!
이만하면 믿을만하지 않나요??

실력있는 관리사분들 항상 상주하고있어서
언제나 고민없이 방문할 수있다는 장점이있어요



이곳은 네일 패디 뿐만아니라
속눈썹펌, 눈썹, 헤어라인 두피 까지
관리가 가능한 토탈 뷰티샵이에요

이런 믿을만한 토탈뷰티샵을 하나쯤 알고있다면
이곳저곳 알아보지 않아도 마음이 든든하기 마련이잖아요

저는 이번기회에 중요한 날엔
이곳을 방문할 정도로 너무 만족스러웠는데요

예약시간이 되어서 자리로 안내받았는데요


이곳에서 사용되는 도구들은
사용전 항상 거치는 과정들이 있다고해요

바로 세척, 소독, 멸균 인데요

이것들이 각기 다른가?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꽤 많을거라고 생각해요

일단 세척의 경우 
도구에있는 큰 이물질들을 탈락시키는 
과정이에요

김해내성발톱에선 이런 세척과정을
초음파세척기로 도구에 묻어있는 미세한 각질이나
균덩어리들을 제거한다고해요

그후에 소독에 들어가는데요 소독액을
부은후 기계를통해 소독과정을 거친다고해요

이과정에서 소독을 마친 도구들은
포장을진행하는데요 이는 모든 과정을
끝낸후에 혹여라도 오염에 노출 되지 않도록
하기 위함이라고합니다.

정말 철저하지 않나요??

그후엔 멸균과정을 거치는데요

개별포장된 도구들을 일정시간동아
멸균과정을 거쳐 남은 세균까지 박멸하신다고해요


정말 이렇게 철저한 과정을 거친다면
절대 감염이나 2차적인 문제가 발생되지 않을거 같아요

초음파세척을 통해 떨어져나간 이물질을보고
너무 깜짝놀랐어요 ㅋㅋㅋㅋ


관리에 들어가기 앞서 제 발톱의 상태를
꼼꼼하게 확인해주시면서
당담을 해주신 김해내성발톱 전문점 관리사 분께선
확실히 전문지식과 매서운 눈썰미를 갖고 계신게 
분명했어요

제가 평소에 생활하는 패턴과 이동반경
사소한 습관과 자세, 심지어 신고다니는
신발의 종류와 신발까지 확인하시더라고요

단수니 내성발톱에 대한 설명만 해주시는게 아니라
저만의 원인을 찾기위해 노력하시는 것을
다방면으로 생각하고 찾기위해 분석하시는 모습이
감탄스러웠고 내심 정말 감사드렸어요


사실 제 발톱이 많이 두껍고 이상한 모양을
띄고있어서 혐오스러울 수 있는데
전혀 내색하지 않고 오히려 섣불리 건들이지 않고
적기에 잘 찾아왔다고 저를 안심시켜주시더라고요

사실 내성발톱이 아프기만한 것이 아니라
자꾸 되돌이표라 악화되어 세균이 침투되어
곪는경우가 있을정돌 심각한 문제성발 중하나라고해요

그렇기 때문에 더욱이 재발을 방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문제성 발톱 중 하나인데요

다행히도 제 발톱은 많이 심각한 상황이 아니라서
그 형태와 증상, 심각도를 파악한 후
맞춤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플랜을 짜주셨어요

정말 신뢰가 가지 않나요

생각보다 여유로운 관리 텀 덕분에
자주 방문할 필요도 없었고
평소에 어떻게 김해내성발톱을 관리하면 좋을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주시니 그대로 실천하기도 
좋았어요



관리도 전혀 아프거나 하지 않아서
신기했는데요

관리받은 직후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보니
다음날에도 문제없이 출근할 수 있었어요

테크닉관리를 받고나니 너무 편하고
제가 보기에도 발톱이 훨씬 숨통이 트이는 거 같아요

아우룸79뷰티네일이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지 알겠네요

여러분들도 문제성발톱으로 고생하고 계신다면
무조건 여기 김해내성발톱 아우룸79뷰티네일을
방문하세요

 

 

반응형
LIST